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학회 나들이
    카테고리 없음 2024. 8. 29. 13:43

    학회는 처음이라 모든 게 신기하고 낯설었다.



    차림새



    뭘 입고 가야되능거야ㅠㅠ...

    일단 단정한 구두와 단정한 옷을 선택했다.
    다른 사람들이 말하긴, 구두는 발표하는 사람들이 신으면 되는 거고
    정장도 굳이 너무 단정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.

    그래도!!! 난 첨인걸ㅠㅠ




    발표는 안 하니깐 스니커즈로 신고
    옷은 단정하게 입었다.




    후후후
    너무 오기 싫었는데 (남들은 다 잘하고 있고 난 못하고 있는 거 같아서ㅠ)
    막상 오니, 영어로 소ㅑㄹ라 되어있는 포스터도
    재밌게 보이고
    남들은 무슨 실험을 하며 세상을 밝힐지 참 즐거웠다!!

    교수님~~~교수님이 바라신 게 이거지요???
    교수님 제자가 맞게 생각하는 게 맞지요???
    저 쓰레기 아니지요????




    돈 벌 때보다. 내 돈 주고 공부하는 게 더 힘들다는 걸
    새삼 느끼게 되었다.


    학회 내용


    학회는 다양한 강의와 체험부스, 포스터발표 등이 있었다.
    강의는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다!


    포스터
    체험부스


    체험을 하면 선물 주는 곳도 많아서
    즐겁게 잘 놀았다!!!



    히히 내가 받은 선물들

    경품추천
    강의


    이날은 바람도 불고
    바람도 많이 불고...
    바람도 불고..
    비도 흩뿌리듯이 자주 왔다ㅠ

    저 오빠는.. 계속 밀려나간다고...ㅎ
    전봇대 기대서 바람을 느끼고 있었다.

    학회 그 외


    학회에 가면 주는 돈으로
    사치도 부려보고


    날씨도 만끽하면서
    낭만도 찾아보고ㅎㅎ


    더베이도 가고
    해운대도 가고⛱️



    학회... 꽤 좋을지도..?❤️

    나 성공하고 싶댜ㅠㅎ

Designed by Tistory.